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임영웅 하나은행, 하나은행 원큐,원큐도메인

by 꾸꾸♡ 2024. 3. 13.
300x250

임영웅 하나은행
임영웅 하나은행

 

 

 

 

목차

 

     

     

    1. 임영웅 하나은행

    트로트 영웅이며 장인이며 sweet 한  임영웅이 하나은행 광고를 찍었다. 

    하나은행의 이전 광고모델은 손흥민!!!   영웅들을 모티브로 임영웅은 하나!!라는 슬로건으로 광고되고 있다.

    신규와 기존 고객 동일하게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중이다. 영업점별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한다. 받아서 엄마에게 선물하자!!! 효도템이 별거인가?  굿즈는 포토카드와 포스터 중 택 1 할 수 있다.

     

    하나은행 임영웅 굿즈
    출처:인스타 _hanabank_official

     

    2. 하나은행 원큐

    이체와 환전 대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은 '원큐' 이다.

    하나은행, 하나원큐는 돈기운 가득한 은행 앱이라고 설명이 확인된다. 하나원큐 앱은 스마트폰을 통해 조회, 이체 등 뱅킹업무와 예금, 대출 등의 금융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은행의 스마트폰뱅킹 앱이다.

    버전: 2.46
    업데이트 날짜: 2024. 3. 6.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1. 이체 수수료 혜택
    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이체, 하나은행에서 타행으로 이체, 타행에서 타행으로 이체 모~두! 이체 수수료 혜택!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회원 가입이 가능하니 지금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 해 보세요.

    2. 가지고 있으면 돈기운이 들어오는 앱
    1탄 리치캘린더 > 2탄 기념주화 > 3탄 머니드림 베개 > 4탄 머니드림 방석(진행 중)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하나원큐에서 만든 돈기운 가득한 굿즈 행운을 기대해 보세요~ 지금은 4탄 머니드림 방석, 즉 돈방석의 주인을 찾고 있어요.
    ※ 3탄 머니드림 베개는 레드닷디자인 최우수상, 뉴욕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 6개 부문 수상, 국내 최초로 One Show, D&ad, ADC에서 총 11개 부문 입선, 칸라이언즈 2개 부문 본선 진출을 하였답니다.

    3. 외환 하면 하나은행이니까~
    외환 전문가가 많은 하나은행에서 환율 정보와 환테크 정보를 받아보세요.
    외화가 쌀 때 환전지갑에 미리 환전해 담아 두었다가 여행 가실 때 사용하거나 되팔아 보세요.
    FX마켓에서 FX 부스터로 최고 환율 우대도 받고, 커뮤니티도 참여하고, 고수도 만나보세요.
    빠르고 저렴하게 200여 국으로 송금 가능한 하나원큐 해외송금. 유학생송금, 웨스턴유니온(Western Union) 송금과 체재자 송금도 안전하게 OK~

    하나원큐의 특별한 금융서비스는 무엇인가요?


    1. 자산관리에 강한 하나은행
    나의 돈, 부동산, 동산, 금까지 합에서 관리해 보세요.
    나는 돈을 어디에 많이 쓰고 있는지? 이번 달에 빠져나갈 고정적인 비용은 얼마나 남았는지? 알아서 척척척~

    2. 생활밀착형 금융 서비스
    자동차 관리, 자동차 사기, 자동차 팔기를 하나원큐에서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부동산에 관한 각종 정보, 청약정보, 아파트 정보가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있어요. 실손보험 청구도 하나원큐 하나면 한 번에 가능합니다. 보이스피싱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금융사기예방서비스에서 최신 사기 수법을 미리 알아보세요. 학생증 카드도 하나원큐에서 쉽고 간편하게 신청해 보세요.

    3. 갑자기 비상금이 필요할 때
    누구나 갑자기 비상금이 필요할 수 있죠. 하나원큐의 비상구 대출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 구) 외환은행을 이용하셨던 손님께서는 하나원큐 앱을 설치하시고 계좌를 확인해 보세요.
    ※ KEB하나은행 명칭이 하나은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 8월 4일 에필로그 : 은행 통장이 있어야만 은행 앱을 사용한다는 건 올드해~ 하나원큐는 하나은행에 통장이 없어도 이체수수료가 면제라는 사실~ 시중은행과 핀테크 회사의 통장을 넣어두고 사용하면서 축구 티켓 예매도 하고, 음악도 듣고, 매일 무료로 운세도 보고, 재미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면서 그저 즐기면 되는 거야~ 그리고 난 환전 지갑을 참 좋아하거든~ 엔화가 요즘 저렴해서 조금씩 사서 모아두고 있어. 겨울에 놀러 갈 때 사용하려고 해~ 환테크가 별 건가? 이렇게 평소에 아끼는 거지~
    ----------------------------------------------------------------------------------------------------------------------------------------------
    개발자 연락처 :
    [문의처]
    콜센터 : 1599-1111 / 1588-1111
    전자금융 통합 및 장애상담 : 1588-3555
    해외 : +82-42-520-2500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6 하나은행

     

     

     

     

    3. 원큐도메인

        하나은행 사이트 바로가기   

     

    하나은행

    재생 정지 / 2024 경기청년기회사다리 경기도에 살고 있다면? 머니드림 기회! 머니드림윅스선물박스 100명 이벤트 환전지갑 X 신세계면세점 하나원큐 환전지갑 손님신세계면세점 혜택 드려요 이

    www.kebhana.com

     

       원큐 앱설치 바로가기    

     

    하나은행, 하나원큐는 돈기운 가득한 은행 앱 - Google Play 앱

    무료 이체, 송금, 해외송금, 유학생송금, 모바일뱅킹, 금융, 환전, 은행, Western Union, KEB, 외환

    play.google.com

     

       하나은행원큐 대출 바로가기   

     

     

     

     

    반응형